-
크리스천 영성학교 24년 11월 둘째주 금요일 코칭 후기(악한 영, 귀신의 비밀)카테고리 없음 2024. 11. 13. 11:39
신상래 목사님 코칭 내용입니다.
악한 영에 대한 비밀
크리스천 영성학교가 다른 교회나 종교를 막론하고 핵심적이고 분별하는 잣대로 악한 영을 가르치고 쫓아내며 악한 영에 대한 비밀을 알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이 아주 핵심적인 차이입니다.
성령님께서 목사님께 네가 앞으로 해야 할 사역은 귀신을 쫓아내고 귀신의 공격과 계략, 활동성을 알리는 사역이라고 하셨을 때 이 사역이 아주 특별한 사역이고, 이례적인 사역이다고 하셨습니다. 이례라는 건 그 전에 예가 없다는 뜻입니다.
cf) ‘이례적(異例的)’은 ‘다를 이(異)’자에 ‘법식 례(例)’자를 써서 ‘보통 있는 일에서 벗어나 특이한 것’
귀신이 하는 일은 사람들을 불행에 빠뜨려서 고통을 주어 생명과 영혼을 사냥하는 것입니다. 성경에는 그를 '시험하는 자'라고 합니다. 죄에 걸려 넘어지게 하는 게 '시험에 든다'라고 합니다. 죄에 걸려 넘어진 그들이 죄인이 되면, 하나님과 분리가 되기 때문에 죄의 포로로서 이 땅에서 고통스럽게 살다가 지옥에 가게 됩니다. 즉, 귀신들은 시험에 들게 해서 죄인으로 만드는 것이지요. 그러니까 천국 백성인지 지옥 갈 운명인지는 귀신들의 정체와 공격 계략을 알고 이기는 자로 분별할 수 있습니다.
천국은 '침노를 당하나니 침노하는 자는 빼앗느니라.'고 마태복음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침노란 무력으로 빼앗다는 뜻인데, 천국은 쳐들어가야 하고, 싸워서 이기는 자가 가는 곳입니다.
죄와 시험은 좀 다릅니다. 죄는 하나님께 불순종하는 모든 것들, 하나님의 뜻이 아닌 모든 것들이 죄입니다. 반면 시험은 죄를 짓게 만드는 게 시험이예요. 약간 개념이 다릅니다. 그러니까 죄를 짓기 이전에 누군가 시험하고 있는 거죠. 죄를 짓게 유혹하는 겁니다. 시험하는 놈(귀신)들이 죄를 짓게 유혹하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싸워야 하는 것입니다.
영성학교에서는 이 시험하는 영들인 귀신들이 어떻게 죄를 짓게 하는지 구체적으로 성령님이 말씀해 주셔서 여러분께 구체적으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귀신들이 공격할 때, 시험을 할 때 어떻게 싸워야 하는지 무슨 무기로 싸워야 하는지, 그래서 이기면 어떤 일이 생기고, 싸워서 지면 어떤 일이 생기는지를 자세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심판의 날이 오기 전에 성령님은 영성학교를 세워주시고, 귀신들의 전략을 알게 해주시며, 귀신과 싸워서 이기는 정예용사를 양육하라고 명하시면서 이 사역을 열어주셨습니다.
지금 그 능력을 얻으려면 성령께서 여러분에게 예수 보혈의 능력을 가슴에 새겨지게 해줘야 합니다. 그래야 여러분이 기도할 때 귀신이 쫓겨나가고 귀신과 싸워 이길 수 있는 것이지요.
그러면 여러분이 얼마나 놀라운 자리에 지금 초대받아서 훈련 받고 있는지 이런 놀라운 영적 비밀을 가지고 여러분을 성령의 사람과 정예용사로 훈련하는 곳에 있는지를 생각하셔야 합니다.
여러분이 기를 쓰고 기도하면서 하나님이 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영혼 구원의 도구로 쓰임 받기 원합니다! 라면서 인생을 갈아 넣어야 되지 않겠습니까?
아멘!
크리스천 영성학교 기도훈련